Notice
11-27 00:00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하나님은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종교 영화 추천]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가? 본문

전능하신 하나님교회/기독교 영화

[종교 영화 추천]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가?

tistoryno1 2021. 9. 12. 06:30

  교계의 목사들은 예수의 이름은 영원불변하니 오직 예수의 이름만으로 구원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과연 진리에 부합하는 말일까요? 여호와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사 43:10~11) 은혜시대에 하나님은 성육신하셔서 예수라는 이름을 취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영원불변하신데, 그의 이름이 왜 바뀌었을까요? 게다가 계시록에는 말세가 되면 하나님은 '새 이름'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것은 또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이는 많은 사람이 혼란스러워하는 문제입니다. '(종교 영화 추천)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가?' 영상을 통해 함께 살펴봅시다.

 

[종교 영화 추천]기독교 영화 <하나님의 이름이 바뀌었다?!>

명장면(1)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가?

 

 

  성경 참고: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사도행전 4장 12절)


  "나의 전에 지음을 받은 신이 없었느니라 나의 후에도 없으리라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이사야 43장 10절~11절)

 

  "이는 나의 영원한 이름이요 대대로 기억할 나의 칭호니라" (출애굽기 3장 15절)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시인할 것이요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부인하리라"(마태복음 10장 32절~33절)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시인할 것이요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부인하리라"(마태복음 10장 32절~33절)


  "이러므로 하나님이 그를 지극히 높여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주사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빌립보서 2장 9절~11절)

 

 

  [종교 영화 추천] 기독교 영화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히 바뀌지 않는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이름이 왜 바뀌게 되었느냐? 이는 이미 했던 사역이 아니냐? 그런데 하나님이 오늘날 새로운 사역을 하면 안 된단 말이냐? 과거의 사역도 바뀌었다. 여호와의 사역은 예수가 이어 갔건만, 예수의 사역은 또 다른 사역으로 이어질 수 없겠느냐? 여호와의 이름이 예수로 바뀔 수 있으면 예수의 이름도 바뀔 수 있지 않겠느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다만 사람의 머리가 너무 단순한 탓에 그렇게 느낄 뿐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 중에서

 

  『하나님은 본래 이름이 없다. 단지 사역을 하고 인류를 경영해야 했으므로 한두 개, 혹은 더 많은 이름을 취했을 뿐이다. 그가 어떤 이름으로 불리든 모두 자신의 마음대로 택하는 것 아니겠느냐? 피조물인 네가 정할 필요가 있겠느냐? 하나님의 이름은 사람의 수용 능력과 인류의 언어에 따라 불리지만, 사람이 이 이름을 개괄할 수는 없다. 』

—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종교 영화 추천] 기독교 영화 하나님의 이름이 바뀌었다

 

출처: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