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11-27 00:00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하나님은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동방번개] 공산당 정부와 교계는 왜 전능하신 하나님을 정죄할까요? 본문

하나님의 약속/복음 영상

[동방번개] 공산당 정부와 교계는 왜 전능하신 하나님을 정죄할까요?

tistoryno1 2021. 6. 28. 05:30

 오늘날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하나님께서 심판 사역을 시작하였고, 진리를 선포해 참으로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을 정복하였습니다. 교계 지도자들은 신도들이 대거 전능하신하나님께로 향하게 되자, 더는 지위나 이익 면에서 손해 보지 않으려고 중공처럼 온갖 낭설을 퍼뜨려 전능하신하나님의 사역을 대적하고 정죄하며 사람들이 참진리를 알아보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이들이 현대 바리새인이 아니겠습니까? (동방 번개) 복음 영화 하나님을 믿다를 감상하면서 그들의 실질을 알아보실까요?

 

[동방번개] 공산당 정부와 교계는 왜 전능하신 하나님을 정죄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참도를 알아봄에 있어서 하나님의 말씀과 사역에 근거하지 않고 오히려 교계의 흐름을 따라, 정부와 교계가 정죄하는 것이라면 참도가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이 과연 옳은 것일까요? 성경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온 세상은 악한 자 안에 처한 것이며”(요일 5:19) “이 세대는 악한 세대라”(눅 11:29) 참도가 맞다면 무신론 정권과 교계로부터 버림받고 정죄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은혜시대에 예수님이 사역하셨을 때도, 온 유대교와 로마 정부의 광적인 대적과 정죄를 받았고 결국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닙니까? 말세에 전능하신 하나님도 사역하시면서 중국 공산당 정부와 교계의 광적인 대적과 정죄를 받고 계십니다. 이것은 무엇을 말할까요?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문제가 아닐까요?

  

  성경 구절: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목자들을 대적하여 내 양 떼를 그들의 손에서 찾으리니 목자들이 양을 먹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들이 다시는 자기도 먹이지 못할지라 내가 내 양을 그들의 입에서 건져내어서 다시는 그 먹이가 되지 아니하게 하리라" (에스겔: 34장 10절)

 

  "내가 세상에 화평을 주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화평이 아니요 검을 주러 왔노라" (마태복음:10장 34절)

 

  “번개가 하늘 아래 이쪽에서 번쩍이어 하늘 아래 저쪽까지 비침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누가복음: 17장 24절)

 

[동방번개] 공산당 정부와 교계는 왜 전능하신 하나님을 정죄할까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너희는 바리새인들이 예수를 대적한 근본 원인을 알고 싶으냐? 바리새인의 본질을 알고 싶으냐? 그들은 메시야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했을 뿐만 아니라 메시야가 오리라는 것만 믿었을 뿐 생명 진리는 추구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오늘날에 이르러서도 그들은 여전히 메시야를 기다리고 있다. 이는 그들이 생명의 도를 알지 못하고, 진리의 도가 무엇인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이렇게 어리석고 완고하고 무지한 그들이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겠느냐? 메시야를 볼 수 있겠느냐? 그들이 예수를 대적한 이유는 성령 역사의 방향을 알지 못했기 때문이고, 예수가 말한 진리의 도를 알지 못했기 때문이며, 더욱이 메시야를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메시야를 본 적도, 메시야와 함께 지낸 적도 없기에 메시야란 이름만을 헛되이 지키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메시야의 본질을 대적하는 잘못을 저질렀다. 또한 그 바리새인들의 본질은 완고하고, 교만하며, 진리에 복종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님을 믿는 데 있어 그들의 원칙은 ‘당신이 전하는 도가 아무리 대단하고, 당신의 권병이 아무리 크다 해도, 메시야로 불리지 않는다면 그리스도가 아니다.’라는 것이었다. 너무나 황당하고 엉터리 같은 관점 아니냐?』

 

—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대예배당에서 성경을 읽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성경을 외우지만, 하나님 사역의 근본 취지를 깨닫거나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할 수 있는 사람은 더더욱 없다. 그들은 모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소인배이고, 높은 곳에서 ‘하나님’을 가르치는 자들이다. 그들은 하나님을 내세우면서도 의도적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명목하에 사람의 살을 먹고 사람의 피를 마시는 자들이다. 그런 자들은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악마이며, 사람이 올바른 길을 가지 못하도록 의도적으로 방해하는 마왕이자, 하나님을 찾는 사람들의 걸림돌이다. 그들이 비록 ‘건장하고 튼튼할’지라도, 그들을 따르는 사람들이 어찌 그들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길로 사람을 이끌어 가는 적그리스도임을 알겠느냐? 어찌 그들이 전문적으로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산 귀신임을 알겠느냐?』


—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동방번개] 공산당 정부와 교계는 왜 전능하신 하나님을 정죄할까요?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신앙생활에서 어려움이 생기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