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11-27 18:05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하나님은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성육신의 심오한 비밀을 밝히다(상) 본문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

성육신의 심오한 비밀을 밝히다(상)

김지민사랑 2020. 8. 29. 05:30

 

 

주님이 재림하실 때는 예수님이 부활하셨을 때의 그 영체로 사람들에게 나타나실까요, 아니면 성육신한 인자의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성경 참고: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 (마태복음 25:6)

 

볼찌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계시록 3:20)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많은 그릇된 사람들은 성령의 말씀이라면 마땅히 하늘에서 음성을 발하여 사람에게 듣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여기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의 역사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다. 사실, 성령이 말씀하고 음성을 발하는 것은 도성육신하신 하나님이 말씀하고 음성을 발하는 것이다. 성령이 사람과 직접 말씀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율법시대에도 여호와가 백성들에게 직접 말씀하지 않았는데, 하물며 오늘 이 시대에야 더 말할 것이 있겠는가? 하나님이 말씀하고 음성을 발하여 역사하려면 말씀이 육신 되는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사역은 목적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하나님의 도성육신을 시인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영을 모르는 사람이고, 하나님의 역사 원칙을 모르는 사람이다.』

 

 <하나님을 ‘관념’ 속에 규정해 놓는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은 뭇 교회 가운데서 이미 출현하였으며 그 영이 말씀하고 음성을 발한다. 그는 진노이며 그는 위엄을 지니고 있고 그는 심판하고 있다. 그는 인자이며 발에 끌리는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그의 머리와 털의 희기가 힌 양털 같고 그의 눈은 불꽃 같고 그의 발은 풀무불에 단련한 빛난 주석 같고 그의 음성은 많은 물 소리와 같으며 오른손에 일곱 별이 있고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그 얼굴은 해가 힘 있게 비치는 것 같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ㆍ제15편 말씀>에서 발췌

 

출처:전능하신하나님교회

 

성육신의 심오한 비밀을 밝히다(상)

     관련 영상:

 

복음 영화<경건의 비밀 (속편)>명장면(3) 성육신하신 하나님과 패괴된 인류의 실질적인 구별 |

하나님이 성육신하셔서 사람을 구원하고 계시지만, 겉모습만 보면 그는 평범한 사람으로 보입니다. 그럼,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정상 인성과 패괴된 인간의 인성은 본질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을

kr.kingdomsalvation.or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