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05-07 13:39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하나님은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죽음의 시련’ 속에서>(자막판) 본문

전능하신 하나님교회/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죽음의 시련’ 속에서>(자막판)

김지민사랑 2020. 11. 28. 05:30

 

 

1991년, 성육신하신 인자, 전능하신 하나님은 가정 교회에서 진리를 선포하셨고, 이로써 하나님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하셨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매일 그 진리의 말씀을 읽고 성령의 역사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모두가 자신들은 하나님의 나라의 백성이 되었으니,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기정사실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열정적으로 헌신하였고, 주인공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복받을 기쁨에 휩싸여 있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사람이 사탄에게 심히 패괴되어 교만, 간사, 이기심, 탐욕스러움 등 사탄 성품으로 충만하고, 늘 거짓말을 하고 죄를 짓고 하나님께 대적함을 드러내는 말씀을 선포하십니다. 그리고 생명 성품이 변화되지 않으면 대재앙이 임할 때 분명히 죽음을 마주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살아서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던 선민들의 꿈은 다 깨집니다. 미래에 대한 사람들의 소망은 사라지고, 마음은 괴롭기 그지없으며. 심지어 하나님께 불평까지 합니다. 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체험하면서 그들은 복받고 천국에 들어가려는 자신들의 관념과 상상, 그리고 사치스러운 욕망을 깨닫게 되면서, 거스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 하나님의 거룩하고 공의로운 성품을 알게 됩니다. 사탄 본성으로 가득한 자신들은 천국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는 것을 깨달으면서 복받으려는 속셈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주재와 안배에 순종하며 진리를 추구하는 데에 초점을 두기 시작합니다. 또한 그들은 하나님의 심판과 시련이 전적으로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기 위한 것임을 깨닫게 됩니다.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죽음의 시련’ 속에서>(자막판)

 

 

동영상을 보고 죽음의 시련속에서 얻은 믿음이 은혜가 되네요  말씀 한단락 함께 읽어 볼까요?


하나님은 사람의 내적 상태와 하나님에 대한 사람의 태도에 맞추어 새로운 사역을 하고, 이로써 사람이 그를 알고 그에게 순종하며 그를 사랑하고 증거하게 한다. 이렇게 되려면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이 사람에게 주는 연단을 겪어야 하고, 하나님의 심판과 훈계와 책망을 겪어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영영 하나님을 알 수 없고 진실하게 사랑하거나 증거할 수도 없다. 하나님이 사람을 연단하는 것은 한 측면의 성과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측면의 성과를 위한 것이다. 그렇기에 하나님은 진리를 구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연단의 사역을 하고, 이로써 사람의 의지와 사랑이 하나님께 온전케 되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연단은 진리를 구하기 원하며 하나님을 간절히 사모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일이자 크나큰 도움이 되었다. 하나님의 성품은 사람이 쉽게 알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하나님은 어디까지나 하나님이므로 어쨌든 사람과 같은 성품을 가질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그의 성품을 알기가 쉽지 않다. 진리는 사람이 태어나면서부터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고, 사탄에 의해 패괴된 사람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사람에게는 진리가 갖추어져 있지 않고, 진리를 실천하려는 의지도 갖추어져 있지 않다. 사람이 고난과 연단을 받지 않고 심판도 받지 않는다면, 사람의 의지는 영원히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다. 연단은 모든 사람에게 상당히 고통스럽고 받아들이기 힘든 것이다. 하지만 하나님은 연단 속에서 사람에게 자신의 공의로운 성품을 보여 주고, 연단 속에서 사람에게 자신의 요구를 공개하는 한편, 연단 속에서 사람에게 더 많은 깨우침을 주고, 더 많이 실질적으로 책망하며 훈계한다. 이렇게 사실과 진리를 대조함으로써 사람이 자기 자신을 더 잘 알게 하고 진리와 하나님의 뜻을 더 잘 깨닫게 하며, 이를 통해 사람이 하나님을 더 참되고 순수하게 사랑하게 한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연단의 사역을 하는 목적이다. 하나님이 사람에게 하는 모든 사역에는 그 목적과 의미가 있다. 그는 무의미한 사역을 하지 않고, 사람에게 불리한 사역도 하지 않는다. 연단은 사람을 그의 앞에서 없애 버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며, 사람을 멸하여 지옥에 보내려고 하는 것도 아니다. 연단 속에서 사람의 성품을 변화시키고, 사람의 속셈과 낡은 관점을 변화시키며, 하나님에 대한 사랑을 변화시키고, 또 사람의 모든 삶을 변화시키려는 것이다. 사람에게 연단은 실제적인 검증이자 실제적인 훈련이다. 오직 연단 속에서만이 사람의 사랑이 본래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 연단을 겪어야 참된 사랑이 생기게 된다>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성경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잠 16:18) 주인공은 이 말씀과 관련해 몸소 느낀 바가 많았습니다. 주인공은 교회 

itisthealmightygodofjesus.tistory.com

 

신앙생활에서 어려움이 생기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