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05-08 00:00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하나님은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성경 예언이 이루어지다 본문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복음 간증/신앙과 인생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5가지 성경 예언이 이루어지다

김지민사랑 2020. 3. 2. 10:07

목차
1. 전쟁, 기근, 지진의 출현
2. 이스라엘의 재건
3. 지구 곳곳에 퍼진 복음
4. 성행하는 불법, 식어가는 신자들의 마음
5.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의 출현
오늘 내용은 <예수님의 재림 전에 일어날 5가지 예언이 모두 이루어지다>입니다.

   지금은 말세에서도 마지막 시기입니다. 따라서 주님이 오시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신실한 크리스천들은 주님이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라는 예언의 말씀으로 말세에 재림하신다고 약속하셨으니 이 시점에서 이미 돌아오신 것은 아닐지 궁금해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의 재림은 크리스천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사안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주께서 다시 돌아오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사실, 예수님은 이미 예언을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그 말씀과 현실을 잘 연결시켜 깊이 생각해 보면 그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전쟁, 기근, 지진의 출현
마태복음 24장 6절에서 8절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끝은 아직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근년에 들어 세계 곳곳에는 큰 재앙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진이나 화재, 홍수, 그리고 가뭄과 기근이 자주 일어나고 전염병이 창궐하는 등 많은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역별로 전쟁, 유혈사태, 지역 간 충돌, 테러가 자주 발생하고 빈번해지는 등 세계 정세마저 몹시 불안정하죠. 2015년 4월, 미국 16개 주에서는 조류 인플루엔자 H5N2형 바이러스가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전문가들은 지난 30년간 발견된 AI 중에서 가장 심각한 바이러스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5년 4월 25일, 네팔 중부 지역에서는 8.1 규모의 강진으로 9,000여 명이 목숨을 잃었고, 2만 2천여 명이 다쳤습니다. 이 강진은 지난 80년 동안 네팔에서 발생한 재해 중 가장 심한 자연재해로 꼽힙니다. 2015년 11월부터 2016년 7월까지, 프랑스 파리, 니스, 벨기에 브뤼셀 등 지역에서는 연이은 테러가 발생해 900여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2016년 4월, 인도에는 40년 만에 최악의 가뭄에 몸살을 앓았습니다. 이 가뭄으로 최소 3억여 명이 식수난을 겪기도 했습니다. 2017년 2월 4일부터 6일까지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 국경 지역에서는 연이은 폭설에 눈사태가 일어나 100여 명이 목숨을 잃었고, 약 2,617가구, 15,702명이 크게 피해를 입었습니다. 2017년 4월 1일 새벽, 콜롬비아 모코아에서는 폭우로 인한 산사태에 최소 316명이 목숨을 잃었고, 332명이 다쳤으며, 103명이 실종되었습니다. 이는 콜롬비아 역사상 세 번째로 발생한 기후성 재난이자 모코아에서 발생한 사상 최대의 재난으로 꼽혔습니다.

 

  잦은 재난은 말세의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경종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 우리는 성경의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고, 주께서 돌아오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2. 이스라엘의 재건
마태복음 24장 32절과 33절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줄 알라” 여기서 무화과나무의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낸다는 것은 곧 이스라엘의 재건을 의미한다는 것을 다 아실 겁니다. 이스라엘은 1948년 5월 14일에 재건되었습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이스라엘이 재건될 때면 인자가 곧 문 앞에 이르신 때라고 알려 주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재건된 지 벌써 70년이 흘렀습니다. 그때 주님은 이미 문앞에 이르셨습니다. 그러니 지금이면 주께서 이미 돌아오시지 않으셨겠습니까? 따라서 예수님이 재림하신다는 예언 역시 이미 이루어졌음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3. 지구 곳곳에 퍼진 복음
마태복음 24장 14절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된다” 는 것은 온 세상이 예수님의 복음을 듣게 될 때를 말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다 복음을 듣거나 모든 사람이 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세상이 예수님의 복음을 다 알게 되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구속을 완성하신 뒤에 성령은 주님의 제자들과 사도들을 이끌고 예수님을 증거하셨습니다. 나중에 주님의 복음은 TV와 인터넷, 책, 복음 홍보물, 선교 등의 다양한 방식을 통해 또다시 널리 퍼졌습니다. 그렇게 세계 곳곳에 기독교가 생겨났고, 많은 국가가 기독교를 국교로 정하기도 했습니다. 기독교는 이미 온 세상에 전파되었습니다. 무신론 정당이 정권을 잡고 있는 중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복음을 받아들였습니다. 인류를 구속하신 예수님의 복음은 이미 온 세상에 퍼졌습니다. 

  그럼, 한번 생각해 볼까요? 천하에 예수님의 복음을 들어 보지 못한 국가나 지역이 또 있을까요?......더보기

 



 

Comments